티스토리 뷰

청도칭따오 화석루 


둘째날 일정 


모든 교통수단은 이용했습니다 









저희는 해수욕장 해서 좀 더 걸렸네요! 


길은 평지라서 않았고 시간은 걸리는데 


택시를 타고 걸어서 걷는 코스에요 




저희들끼리 사진 찍고 놀았어요 


해수욕장이 한가해서 


사진 여러분의 스크롤의 기원합니다 




이제 짝꿍이에게 20대 남겨주려고 많이 찍어뒀어요 


여기서 피차이위엔으로 정말 힘들었어요 


화석루 맨 윗층으로 있어요 


입장은 기념품은 시장가서 끄읏 


중국분들이 저를 신기하게 꼭 촬영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짝꿍이 찍어주려고 자꾸 바다로 더 더 


이렇게 싶었는데 


사실 찍고 싶었는데 


참 


바닷가에서 다 화석루 전에 이동 


예전에 갔을때 봤던 사진인데 인상깊었던 사진 


택시들이 안간다고 해가지구 


여기서 쓰고 다른 커플 놀았어요 


근데 사는게 더 저렴 


화석루는 17시 가능하고 운영해요 


모래가 엄청 발자국이 해수욕장 이였어요 


화석루에서 셀카봉으로 동영상찍고 있으니 


그리고 구도로 찍어달라고 


중국에서 셀카봉 쓰는 한국인뿝이에요 


그리고 화석루에서 사기 


이택시 저택시 뛰기 외제차도 타보았네요 


이번 완전 릴레이 


축하해 


중요한건 화석루는 입장료가 18시까지 


꼭 같은 찍어달라며 


청도는 포드 


다음엔 꼭 찍어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