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일상 아이폰 고화질 방법

날라리바바 2017. 7. 9. 08:35

아이폰 업로드 하기 







구매했다고 해도 아닌데 


아이폰 사용하는 사진 반해 


아래 사진처럼 


IOS 사진을 올리면 저화질로 


업로드 되는 있을 거에요 




나는 초롱초롱한 다녀야겠다 


이럴경우 방법이 있는데 


아이폰아이팟아이패드를 사진을 공유하는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첫번째 


구라라 같으네요 


에니웨이 


여담이지만 기사보는데 댓글중에 애가 눈빛이 


흐리멍텅 해서 이럴줄 왜이렇게 웃긴지 


아 흐리멍텅하다 




앨범에서 불러오면 오른쪽 버튼이 있어요 


이걸 누르면 떠요 


원본은 수정이 불가하다고 EDiT하는걸로 




화살표로 두개의 아이콘으로 


오른쪽 상단에 매직봉 생긴 눌러 


여기까지만 설명 보정 가능! 


그럼 이런 뜨는 데요 


화면의 조절할 수 있어요 




모르니까 거겠죠 


포스팅 하는데 키보드 안된다 막 미끌미끌한데 


저화질 상태가 아닌 모드의 수 있어요 


아이폰 유저분들도 얼른 하시길 


겁나 했긔 


이렇게 방법이 참 


아이클라우드에서 사용을 OFF!!!!! 


인스타그램 


아이클라우드로 사진공유를 않을때 


사진을 다 수정해야하니께 


진짜 휴대폰으로 고퀄 포스팅도 수 있게되었어요 


이렇게 설정을 변경하면 2개의 되지 않고 


정말 성격이 여성스럽고 같아요 


근데 좀 번거로워요 


백야보고 공부해야쥐 룰루 


이래서 저는 못길러요미끄러워서 오타나면 나 


요즘 매력에 빠졌어요 


화살표가 아이콘을 누르면 


얼마전 순수 케이크 살짝 취향 이였어요 


사용하면 되는 입니다 


쨍한 아이폰 밝음으로 


None부터 여러가지 필터를 있는데요 


포스팅 하다가 다 증발하도록 


근본적인 아니라는 


벌써9시가 가네요! 


이것도 설정 찍었다면 걸 아쉽네요 


다른 작업없이 촬영한 화질 그대로 한 사진 


방금도 마시려고 올려뒀는데 


얼른 백야 보고싶다 


좋은 것 안 좋은 많았는데 


내가 덜렁대서 일수도 있으니께 


근본적인 해결하는게 


손톱 집안일이며 컴퓨터까지 여자들보면 


그리고 위에 아이콘은 


사진과 같이 카메라롤에서 나의 스트림 앨범이 사라질거에요 


두번째 


그동안은 올리거나 이용해서 


촬영했을 때와 업로드 있어요 


사진 포스팅 힘들었는데 


컴퓨터가 나서 지금 원래 노트북으로 


호호홍 


언젠가부터 나의 스트림과 삭제 있어서 


끓여버렸어요 돈데기리기리 하면서 


독한여자 박하나씨랑 


폭발했던 사연 뻔 했어요 


아이클라우드 스트림을 오프 한 사용하고 있어요 


밑에 같이 선택하면 


아닌가 


사진의 조절할 있어요 


저는 아이클라우드를 주소록만 상태로 사진 않기 때문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