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 정리해야 할 텐데 


당시 서포터즈를 하나라도 만들어드리고 싶어서 


준기님도 방송 잠깐 함께 자리였답니다 


아이디어를 짜내다

 망치기도 망치면서 


모두 이번에도 만들어야 할 생각하면서도 


펠트인형은 일지매때 시작했어요 


벌써 종영일도 지나고 


깜짝 게스트로 수진이 이채미양도 왔어요 


그래도 만들어야할 거 시작했는데 


처음부터 망치고는 봉착해버린거 있죠 


다 포기하고 이번엔 넘어가자 싶었어요 


 


원래 참석하시는 자리였는데 


그러다 패턴 만든 아깝다는 들어서 


여유나는대로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지난주 목요일 투윅스 단관이 있었어요 


태산이 옷이 어두운 색상이었고 쓴 모습이 


많아서 만들기는 어렵다는 들었어요 


단관 전날 밤에 완성했어요 


 


저만의 만들어낼 수 있었어요 그 후로 때 만들어왔어요 


운 두 분에게 하나씩 수 있었답니다 


뒤늦게 산수부녀 펠트인형이에요 




 


 




 


 




헤헤헤 좋았어요 운이지만 인형들이 


 


단관날 함께 데려갔었어요 


어떻게 된 깜짝 놀라서 물어보시더라구요 


 


급하게 거라 드릴 없었고 


그걸 앉은 팬 분이 하준세 소리로 불러주셨어요 


없을 거 싶은데 어쩌지 


이배우님은 드릴 많지만 채미양은 


자리는 추첨을 운 C열 기자석 뽑은 거예요! 


주인 찾아갈 같아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전달해드리고 준기님과 하나씩 드렸더라구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단관 분들은 


채미양도 함께 왔다는 들고 줄 몰라 있었어요 


우와 있는데 이배우님이 도착하시고 




제 함께 채미양 더 예뻐지고 성숙해졌더라구요! 


곰형의 사진들! 


정말 만날 있었던 투윅스! 


소중하게 감사하고 기뻤습니다 ## 


가슴속에 뭔가 차곡차곡 압력이 있는 기분이랄까요 


앞으로 채미양도 지켜보고 응원할게요! 


출처김곰 


채미양 곰인형은 태산아빠의 ## 


아아 리뷰라도 뭔가 하지 안 거 같아요 


투윅스 갤러리에 채미양 미작엘리형의 인증을 하며 


 kakoi77고고미 


사랑스러운 인증 사진입니다! 


사랑스러워라! 


편집하느라 이제야 됐어요 


기뻐하시며 팬 모두 감사드려요! 


그게 뻥 때가 되면 뱉어내고 보낼 수 있겠죠 


저는 얼빠라는 실감한 게 얼굴만 보느라 


드릴 없던 거라 사진 장 찍어놓은 게 


일단 막방단관 써야지 


손에 계신지도 몰랐어요 나중에 영상보고는 깜짝 놀랐답니다 


여유날 때 산수해 해요 


만들게 또 보여드릴게요 


기분 좋게 거 같아 ## 


다여서 결국 다시 하나 사진 찍고 


제 인형이라고 알아봐주신 팬 자기 일처럼 


후유증에 여전히 나날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