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래서 드디어 


세파스에 보내줬어요 !! 


고프로 마이크가 고장이나서 


새제품 마이크 ! 


대략 한 달전에 마이크로 ! 




잡지 프리랜서 하고싶어요 


요즘 포토샵 빠져있음 


어디 법하지 않나요 


제가 사진인데 




일주일 정도 했었는데 


택배 할 수 있나봐요 


저는 의뢰했어요 


수요일 맡기고 전화오더니 금요일날 택배로! 


왜 하는지 ! 


세파스는 고프로 수입대행사에요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좋은 쓰셨나봐 


박스왔는데 


칼 전에 


넘 펜으로 




근데 필요없어요 


알고보니 문제였어요 


이건 001 


굳이 있을 없구 


나 기대 했 


새거라서 장착해서옴 !! 


저 알리에서 주문하고 왔는데 


내장 테스트 ! 


마이크 테스트는 


내장마이크 


미dia all and ifra미width560px !important 


참 !!! 


미dia and minwidth600pxvideo4 ifra미width560px !important 


다른 녹음을 해봐야 더 정확하긴하겠지만 


위에는 온 마이크 


이건 이어폰이에요그냥 사면 주는 마이크 내장 이어폰이요! 


미dia minwidth600pxvideo8 ifra미width560px !important 


이건 !! 


오 저렴한 마이크라서 


그나저나 화면은007스튜디오로 셀카 보도록하겠습니다 


미dia all and !important 


테스트 사람이 있어서 영상남길게요 영어인데 자막이없어요 17초 24초는 소리하는건지 일상 모르겠음낼 영어선생님께 물어봐야징 


미dia all ifra미width560px !important 


근데 곰오디오는 녹음되요 


제가 좀 모자라보이네요 


고프로는 dslr 같은 동그란 전용 잭이 필요해요 


이건 줄의 마이크 


영상이 ! 


미dia all minwidth600pxvideo2 !important 


변환잭있는데 많이 떨어진다고하네요 


요거요 ! 


슬픕니다 제가 깨진다구 어떻게하냐구 했더니한번해서 보내보라구해서 저 보내니넘 아는게 일상 없으시다며 


박스가 컸 


얘 대체 그러니 


위에 영상은 짧은데 


미dia minwidth600pxvideo3 ifra미width560px !important 


야외에서 테스트가 잘될텐데이건 기회되면 테스트 해볼게요 


풀케이스는 아니구 


한번 테스트해볼까 


아니요안됩니다핸드폰에는 4극 3극 써야되요 


고프로 굉장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급한게 아니라서 걸쳐서 받았지요 


마지막으로 내장마이크첨엔 큰 생각했는데 확실히 ! 


고프로에 장착해보니 정말 절망했는데 


뱁믹스에서는 정상이고영상 캡쳐프로그램에서는 울리네요 


이번엔 


깔끔하게 녹음되네요 ! 


어쩌지어쩌니왜 


역시 !내장마이크랑은 확실히 차이나는거같아요 


오 녹음되던데요 


^^#edutigecokrshopgoodsgoodsviewphpgoodsno1ampcategory001여기서 ! 


저게 붙어이쓴게 아니라서 


알리에서 마이크 ! 


이거 인데긴 줄이 스러워서 안 이거 쓸거같아요 


이렇게 하나왔어요 ! 


^^#edutigecokrshopmainindexphp 


여기서 ! 


내장마이크에 녹음이 감동입니다 


미dia and minwidth600pxvideo1 ifra미width560px !important 


SD카드 마개 잃어버렸었는데 


드디어 시전해보는 ! 


기대 안했는데 


이거 웃고 갔어요 




그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