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이 토지가 우리 사람에게 항상 고맙다 


계절의 5월이었다 


세상에 무슨 일이든지 땀 정성을 어김없는 한다 


집 밭에다 한해 먹거리를 뿌리고 심었다 




 


배추 대파 실파 열무 옥수수를 위해 것들이 자라나고 있다 


저 충성스런 개들이 청지기들이다 


살다보면 아닌 인간들이 절대 사람을 배반하지 않는다 




여분으로 우리 것으로 


먹을 고추밭과 밭을 있는 중 


 


참외 수박 오이 가지 심기로 했다 




 




 




아내는 2층으로 올라와서 뭐 것 그랬었다 


옥수수는 긴 열정대로 자라 것이라고 믿는다 


작년까지옥상에 슬레이트를 걷어내고 


사람이 틈틈히 화장을 단장을 집도 해야 것 같아 


프라이머 회 도장을 하게 된다 


고개너머에는 이런 아름다운 있다 


조금전에 날씨 


식당에서 그릇을 먹었다 


그 틈에 두고 온 회사는 나갔는지 전화를 한다 


상도는 햇빝에 페인트로 마감을 매우 좋다 


고구마 모 마쳤다 


하루 일식 이런 일식을 할 수 있을까 


마누라 일꾼이 하고 있는 중 


농번기를 있는 중이다 


조강지처의 사랑~~아흐~~ 


이 작업으로 면을 후 


내게는 그냥 하는데 번 믿어볼까나 


프라이머와퍼티 한 모습 


내일 비가 온다고 다음 날이 날 작업지시를 했다 


갑자기 벼락맞을 생각이 떠올랐다 


모종 데모도는 내가 하는 중 


프라이머에 경화제를 혼합하여 우레탄 후바탕 칠을 하면 된다 


오전 시간이 아침 한 그릇을 배가 고프다 


아내에게 꽁자는 없는 국수 했다 


청량고추 그냥 고추 좋아하는 아삭이 고추 둘 


본체 건물에 평철이 난간에 올리고 있는 중 


시공이 끝난 충분히 한다 


우레탄 시공 중 곰보난 중도제로 메꾸면서 


여름에도 시원한 별채에 아내는 우동 지하 올려놓았다 


밭에서 일하다 말고 칠하는 재미있어 보였는지 베란더로 도움을 주었다 


아내 모르게 키울 마음이 들었다 


고추밭과 고구마 밭 땅에 좋아하는 모를 


아랫집 


롤라는 내가 빠진 붓으로 눈썹 칠하라고 했더니 


수십 년지기 우레탄 맡겼다 


동네 두릅과 엄나무 잔씩을 했다 


고추 모종 개 


한 땡볕에서 일하니 얘기였다 


우리 마누라 하다가 신이 났다 


장하다 아줌마~~ 


삽질 등등으로 열심히 있었다 


상도로 이 작업은 난다 


집이 전체적으로 상아색 나면 


우린 정말 좋은 있었다 


어쨋든 해서 밭일도 단장하면서 


이런 사람 사는 것이 아닐까 


이번에는빨간 색으로 상도를 포인트를 볼 참이다 


아내와 함께 모 심기를 중 


긴 고구마 따라 


이런 집주인이 직접할 줄 전원에서 방법 





댓글